낚였습니다.글로벌브랜드샵 = 그냥 믿고 걸러야 돼요 ㅠㅠ

    옥션 글로벌브랜드샵에서 16.9만원에 파는 거...
    다른 업체랑 달리 색상에 옵션장난질 안쳐서 컬쳐+카드로 주문했다

    잠시 문제가 있었지만 뭐 사람이 하는 일이 매번 잘 풀릴 수가 있겠나. 결국 해결할 의지는 없었다고
    중간에 이런저런 오해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해결됐고 배송기간이야 어쩔 수 없이 조금 느릴 수 있다고 한다.
    글로벌롬은 샤오미 공식 글로벌롬이 아니라서 조금 꺼려지기에 아쉽지만 그냥 순정롬 블랙으로 주문해 달라고 했다.
    삽질해가면서 써보지 뭐 ㅎㅎ
    게다가 새로 받은 거 뜯는 맛(+_+!!)도 있고 ㅋㅋ

    그래도 5월 초에는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5월 연휴 땜에 5월 2주쯤 받을 거 같음... 빨라도...
    나야 어차피 빨리 받아도 시험기간이라 바쁘고 신경쓸 수 없으니까 차라리 조금 걸리는 게 낫겠다 싶다고 생각한다.
    물론 5월 연휴에 걸리는 건 안 된다.
    사실 이거 땜에 비바 G 플래티늄 카드 신청했다.

    그나저나 판매자의 빠른 응대가 정말 고마웠다.
    보통 문제가 생기면 전달이 빨리 빨리 안 되서 세월아 내월아 하다가
    시간 다 날리고 서로 기분 다 잡치는데 다행히 그건 막았다. 못 막아서 터졌어요 ㅠㅠ

    배송이야 해외직구니까 기본 2주 정도 잡고 있는 거라 크게 신경은 안 쓰고 있었지만
    판매자가 170개 이상 주문을 받았는데도 대략적인 예상수령일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서
    화가 난 것이었고 알고보니 그 수량들도 생각보다 오래 전이 아니라서 초기 판매분도 이번주에 받기 시작했다고...
    아... 맞네 그러고보니 이상하게도 후기가 없더라구...
    하긴... 어쩐지 상품후기가 아무~것도 없드라... -_-;;
    구매자가 100이 넘는데 말이야...

    문제가 생겼지만 저녁에 주문자들 단체 문자까지 보내주고 늦은 시간까지 문의글도 즉시즉시 답변달아주는 거 보니
    그래도 해결하려는 의지가 보였다. 딴 곳에서 사면 7-10일만에 받아볼 수는 있지만 추가금이 2만원 정도 더 붙기도 하고
    그런 일이 없기를 바라지만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도 처리해주겠다고 하니까 그냥 여기서 샀지 뭐... 흐흐
    2만원 아낀 걸로 케이스나 필름 사면 되기도 하니까 ^─^* 빵긋

    역시 사람은 소통을 하고 살아야 하나 보다. 이 말은 맞지만 이 판매자에겐 해당사항 없는 걸로...

    이제 양품으로 오기만 빌면 된다......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