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기록 남긴다



    2.1.7로 업뎃하고 접속하자말자 400일 로그인이랜다 헐헐헐




    5번만에 스피카 GET!! 어예




    금요일 정기점검 끝나고 선정가챠가 벌써 100번째군요 ㄷㄷ

    페르세포네를 노리고 여태까지 모아뒀던 거 다 쏟아부었지만...



    결과는 아스타로트... 또 버프계라니 orz


    드라포가 2.1.6 버전부터 전반적으로 처리속도를 개선했습니다.

    그래서 합성이나 진화, 뽑기 누르고 한 번 더 화면을 누르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되었죠.

    새벽에 노말가챠 누르고 바로 화면 누르니까 결과가 떠서 엄청 돌렸네요.

    60만 포인트 있었는데 2만 포인트 까서 SS카드 2개 나왔군요 개이득 ㅋㅋ



    물론 얜 무쓸모지만... 클레어 부하로 쓰면 써먹을 수 있을 듯...




    알라딘... 그닥


    뭐 어쨌든 SS카드니까! 

    레어가챠에서 망했는데 노말가챠에서 잘나와서 쎔쎔... 큭




    아 그리고 노말가챠든 레어가챠든 잡몹 즉시판매도 맘에 듭니다.




    또 하나 더 있었네요.

    이번에 아마테라스 복각하면서 아마테라스 거울 아예 팔고 있습니다! 헐ㅋㅋㅋㅋㅋ

    예전엔 미친 난이도 깨면 보상으로 주던건데... 굳굳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