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가 나오면 선발카드 확정!!

    선발 SS초월 보너스 뽑기 (몇 장이라도!!

    보너스+SS&S 출현율 초월 1UP↗


    단발이라면 공주 스킬요정 1장을 선물

    11연속이라면 SS 스킬요정을 선물


    *출현율 SS 7%  S 20%

    *보너스는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10월 20일(월) 23시 59분까지!!



    제59탄!! 마녀 리제

    얼음을 달리는 극한 마녀 리제? 뭔 말인지 잘... -ㅈ-;

    MAX HP: 2174 / MAX 공격: 1432 / MAX 방어: 1402

    스킬 - 아쿠아 베일 / 장비코스트: 28


    아직 알려진 게 없네요.

    패미통쪽도 잠잠하고...

    근데 안 뽑을 거니까 상관없음! ^ㅠ^



    불속성

    길상천 / 불속성 3타딜러죠. 확률적으로 공격 후에 적을 혼란상태로 만듭니다.

    베히모스 / 깨물기... 딱히 아는게 없네요 -_-

    펄 / 불속성 힐러. SLv7 일 때 아군 전체 HP 14% 회복 5번, 확률적으로 공격력 상승, 요격상태로 만듭니다.

    스트레이트 이상일 때는 요격+철벽. 얼마전에도 렙7짜리 발동되서 효과 제대로 봤네요 ㅋㅋ



    물속성

    아누비스 / 물속성 3타 딜러. 확률적으로 분노상태가 됩니다.

    이걸 무려 부하카드로 쓰면... 부모가 에이스 카드이고 파이브 카드 이상일 때 대미지 60% UP

    여기도 그렇고 퍼드도 그렇고 아누비스 취급이 ㅋㅋ


    마녀 리제 / 그냥 물속성이라는 거 밖에...

    아쿠아 로드 / 그냥 부하카드용. 당장 보이는 걸로는 아누비스나 리제한테 쓰면 될 듯.



    숲속성

    페리도트 / 복수화. 언제나 굳굳이죠. 같은 라인업 애들(라피스라즐리, 가넷) 만나면 안습이지만...

    마술사 멀린 / 하아... 이거 어떤 넘이 콜로세움에서 절발 후 탈탈 털려서 노코멘트 -ㅅ-

    하피 / 혼란인가... 뭔지 모르겠네요 :P


    뭐랄까... 이번 가챠라인업 역시 애매합니다.

    불속성에는 펄, 물속성은 패스, 숲속성은 페리도트 정도가 갖고 싶은데

    함정이 많아 딸랑 각각 1개씩만 보고 굴리기엔... -_-;

    그나저나 그리도 갖고 싶은 펄이 이제 왔는데 굴릴 수가 없다니 ㅋㅋ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