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가 나오면 선발카드 확정!!

    선발 SS초월 보너스 뽑기 (몇 장이라도!!

    보너스+SS&S 출현율 초월 1UP↗


    단발이라면 공주 스킬요정 1장을 선물

    11연속이라면 SS 스킬요정 3장을 선물


    *출현율 SS 7%  S 20%

    *보너스는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9월 15일(월) 23시 59분까지!!



    이번에 새로 추가된 SS 카드입니다. 이름은 가웨인.


    제53탄!! 열혈열검 불곰기사 가웨인

    MAX HP : 2003 / MAX 공격 : 1603 / MAX 방어 : 1402

    스킬 - 가라틴 / 장비코스트 : 28


    가라틴? 저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구글 찾아보니까 켈트 신화의 가웨인의 검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건 따로 찾아보세요 ㅋㅋ


    이번 9월 12일 점검 후 가챠라인업입니다.


    일단 불속성입니다.



    헬 하운드 / 깨물기

    불곰기사 가웨인 / 베기 (새로 추가됨)

    빨간망토 양 / 깨물기


    드디어 빨간망토다아아아아아아!!!!! (屮′3`)屮 컴오오오오오온



    물속성

    아누비스 / 물

    블랙베어 / 깨물기

    멜리사 / 깨물기



    숲속성

    벨제부브 / 깨물기

    인스 루아이 / 찌르기

    베르무트 / 베기


    이렇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진짜 꿀인 듯...(ㅇㅂㅇ)b

    저번 주 주말 가챠는 목속성 팔코가 진짜 갖고 싶었는데 함정이 너무 많아서 못 굴렸는데 ㅠㅠ

    클럽 배드걸스 오면 미친듯이 할려고 용석 82개 모았는데... 이거 또 다 날라가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여러분도 많이 굴리세욧!!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