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말 스페셜던전은 클럽 배드걸스.

    근데 비치걸스에 비해서 많이 별루...

    스킬요정 아니면 보석마론이라 -_-



    SS급은 딸랑 켓토시 하나뿐이다. 근데 켓토시?? 뭐여 저거

    그래서 찾아봤더니 Cat Sith... 고양이 요정쯤 되는 듯...

    http://ja.wikipedia.org/wiki/%E3%82%B1%E3%83%83%E3%83%88%E3%83%BB%E3%82%B7%E3%83%BC

    http://en.wikipedia.org/wiki/Cat_s%C3%ACth

    일본 위키피디아보다 영문 위키피디아 정보가 더 많다.

    어차피 몰라 그런 거 관심 없엉 :P



    스업 드럽게 안되는 와니게이터 SS급 진화~~

    아... 좋아요 좋아



    9월 8일까지 열렸던 SS초월뽑기에서 목속 1번 뽑자말자 튀어나온 유니콘...

    역시 축생이라 그다지 기쁘진 않다만 단번에 SS급은 캄싸...

    어쨌든 잡몹으로 하는 스업은 진짜 꿀잼 ㅋㅋ

    잡몹스업잼!


    그리고 며칠 전까지만 해도 걱정하던 퀸 리그...

    http://gameseven.tistory.com/417


    킹 리그로 티.어.상.승!



    뭐... 매번 그렇듯이 쪼렙들 트롤짓이나 고렙들 배틀 직전에 째버리기로 CPU로 바뀌는 등

    거의 들어가면 탈탈 털려서 맨날 You Lose 만 떠서 딱히 잘했다고도 못하겠지만 


    그래도 이긴 것 중에 가장 최고의 반전은 4턴인가 마지막턴에 

    꿈도 희망도 없는 팀 구성과 이미 졌다고 봐도 될 정도의 BP였는데...

    1퍼 스업잼으로 스킬렙5인 메리에다가 복수화였나 전체화였나 

    여튼 그 조합으로 내 혼자서 8만 BP 넘게 벌었던거 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적적으로 이겼음! 

    30만점 vs 24만점으로 막판 뒤집기로 이기다니... 세상에 ㅋㅋㅋㅋㅋ

    그거 영상도 찍고 있었는데 그지같은 프로그램 에러로 영상 뻑남 ㅡㅡ

    하...




    그.리.고

    드디어 노말뽑기에서 나도 SS+급 레어카드 뽑았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음핫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이 도시전설인가!!!!!

    처음에 약하게 빛이 내려오기에 S급 뭐줄라나 기대했더니만 이시스라니!

    으익ㅋㅋㅋㅋㅋ 이거 SS+이자나?? 번개 왜 안 침??

    사실 목속성 카드로는 팔코나 벨페고르가 갖고 싶었는데

    뭐, 이시스도 나쁘지 않다.



    그나저나 레벨 30으로 주네 ㅇ.ㅇ

    공격하고 팀원 전체 HP회복이라... 콜로세움 때 유용할 듯!

    어쨌든 노말뽑기에선 레어카드 나오면 장땡아님? 게다가 여캐라구요! 여캐!

    우헤헤헤헤헤헤헤헤

    레어뽑기에서 SS/SS+급 나오면 축생만 주더만 이런 개ㅅ!#@$@#%$#^#!$%$


    기승전 도시전설 자랑글이 됐네 ㅋㅋ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