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투력 4만 돌파!!

    원래는 3만 돌파 했을 때 글 쓰려고 했는데 미루다가 어느새 4만...ㅋ





    노말뽑기하다가 순간 설렜다.jpg

    보통 때처럼 노말뽑기 10연속을 눌렀는데 빛이 내려왔다!!

    설마 SS+일까? 아니면 SS? S라면 뭐가 나올까?

    기대 만발이었는데 결과는 중! 복!


    ㅠㅠ

    뭐... 그래도 용석 4개 버리고 얻는 거보단 낫습니다?!




    굇수들의 스킬렙.jpg

    굇수들인지 파워과금러인지 그냥 운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수도녀 클레어 옆에 스킬렙이 죄다 7777

    히익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킬업 잼!


    0123456


    무려 메리는 1%로 스킬 맥스 찍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번째로 설정했다

    게다가 저 때 먹인 거는 S급 + SS급 화석에 그냥 혹시나 해서 R급 스킬요정 갈아넣었는데 

    아주 나이스하게 스.킬.업


    ㅇ ㅖ ㅇ ㅔ ㅇ ㅔ ㅇ ㅔ ㅇ ㅔ ㅇ ㅔ ㅇ ㅔ ㅇ ㅔ ㅇ ㅔ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스킬업 하고나서 기뻐서 방방 뛰어댕겼음 ㅋ


    물의 기사 뮤즈와 초대코드로 받는 목속성 한정카드(이름이 플란티나?)는 잡몹으로 스킬업

    뮤즈는 진짜 많이 쳐묵쳐묵했는데 드럽게 안 오르다가 겨우 1업함...

    아직도 창고에는 와니게이터가 열심히 쳐묵쳐묵만 하고 있습니다 엉엉

    1렙에서 2렙으로 가는데 80% 였는데! 그걸 먹튀하다니 으아아아아아아아아


    결론은 메리 1% 스업이 최곱니다 (ㅇㅂㅇ)b

    결론은 기승전스작자랑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