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한글 입력 원리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http://gameseven.tistory.com/232


    일단 포켓몬 이름 정상 출력을 위해 한글 362자가 사용됩니다.
    숫자 0~9는 필수입니다. (박스 표기)
    영어에서는 대문자 Z만 필요하죠. (폴리곤 Z)

    Z를 제외하면 {A,B,C,D,E,G,I,L,O,S}로 10개가 있는데,
    이 10개는 다른 글자로 대체 가능합니다.

    제가 임의로 골랐기 때문에...

    뭐, 수학의정석이란 이름 중에서 {학,의,석}도 옵션이라 대체가 가능합니다.
    (정확히 몇 개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3개일 겁니다.)

    일단 확실한 건 옵션으로 붙여둔 영대문자는 10개입니다.

    이런 남는 영대문자가 필요없고, 다른 한글 음절로 대체 원하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 쓰고 보니... 이건 무슨 주문 제작도 아니고 ㅋㅋ
    쨌든 주문 특화 버전으로 만들어 드립니닷!


    내가 원하는 글자가 없다! 

    그래서 외계어로 깨진다!
    그래서 나는 원한다 이런 글자를 

    그 렇 다 면


    이 게시글에 필요하신 글자이메일 주소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스팸방지를 위해 비밀댓글을 권장합니다)


    확인하고 수정버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군대가기 전까지는 확인하는 즉시 수정버전을 보내드리겠습니당~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