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miui 좋긴 개뿔 

    드럽게 불편하자나 ㅠㅠ

    언어도 딸랑 중국어 영어 2개 뿐이냐 -_-

    뭐 이건 멀티랭귀지로 안 받은 내 잘못이지만


    중국 유저나 편하지 홈 화면에 설치어플 줄줄이 나오는 거 끔찍함!

    (사실 이건 miui 종특...)

    게다가 똥떵어리 시스템 기생 어플도 디따 많쿤!

    토탈 커맨더 설치하고 설치된 어플이 하나도 없어 ㅋㅋㅋㅋㅋ


    홈 키 꾹 눌려서 가용램 확인하니 88메가 ㅋㅋㅋㅋㅋ

    근데 쓸데없이 부드럽게 이동함

    근데 실제 process 속도는 느리자나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miui 4.6.20 이 녀석은 왜 root 권한도 안 멕임??

    supersu.zip 직접 리커버리에서 설치해주면 되지만 귀찮게 하네 -_-


    여튼 루팅하고 시스템 어플 죽이니까 막 버벅댐 ㅋㅋ

    얼마나 연계되는 프로그램이 많았으면 ㅋㅋ

    하긴 miui니까 뭐...

    재부팅 해 주니까 가용램 327메가!


    하아... 이거 miui 올려서 퍼드머신 & 알람기록용 기계로 쓸 수 있을까 -_-a


    아 그냥 miui 가꼬 삽질하지 말고 이전에 모아뒀던 괜찮은 옹폰 롬이나 써먹어볼까?



    Posted by 컴터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