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N - 스타워즈




    AVGN -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가 루크한테 이랬던가요?
    나는 네 아버지다
    그리고 나는...
    전갈이다 새끼야
    아냐... 그건 사실이 아냐...
    그건 불가능해!
    다스 베이더가... 무슨...
    미친 전갈로 변해?

    맥주가 필요합니다
    내 맥주 드로이드 어디 갔어? 야!


    이리 와, 맥주 가져와
    저게 내 맥주 드로이드입니다
    그래
    좋아
    알았어 알았어, 빨리
    -맥주 드로이드 ㅋㅋ 맥주를 연속으로 던져서 엿먹이기 ㅋㅋ

    알았어... 내가 보기엔 모스 아이슬리 바로 들어간 것 같군요
    루크가 한 솔로를 만나는 유명한 장면이죠
    하지만 이런 줄은 몰랐는데요...
    뭡니까, 루크가 그냥 갖다 박은 건가요?

    사실 꽤나 재미있는데요
    이 버전에선 루크가 바에 너무 빨리 도착합니다
    분명 한과 그리도는 아직 얘기하는 중일 걸요
    탁자에서... 누가 먼저 쏘는진 알 바 아니지만 어쨌든,
    둘 중 하나는 죽어야죠
    루크가 랜드 스피더로 그리도를 죽이는 겁니다
    한이 '날 죽이고 가져가봐' 라고 한 다음에요
    쾅! 갑자기 루크가 들어옵니다!
    랜드 스피더를 갖다 박아버려요!
    난 그걸 보고 싶다고!

    이건 병신 같은 자동차 판부터 시작합니다
    스피더를 가고 싶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겁니다
    하지만 이건 조작이 그 거꾸로 가는 지랄이에요
    꼭 '로저 래빗'이나 '딕 트레이시'처럼요
    난 그 새끼들이 싫어
    이것도 그 '어디로 가냐고 C발' 부류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처음 해본다면, 길을 찾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죠


    Posted by 컴터의광